티스토리 뷰

제가 궁금한상품 펜,리필심 제브라 사라사클립볼펜 0.5mm 굿딜 안내해드립니다.
금일 세일전비용 34% 18,000원에서 할인된 금액
11,810원 세일 구입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적극추천해요

제브라 사라사클립볼펜 0.5mm 상품구매


생각보다 더 연한컬러의 펜이에요! | 사용하던 펜들이 잘 안나오고 필기감도 별로여서 제브라꺼 구매했어요! 제트스트림 사용했었는데 색깔있는 펜들은 따로 없어서 제브라 펜들 색상이 예쁘길래 굵기도 적당하고 색들도 맘에들고 평소에 다이어리 쓰거나 메모쓸때 색감이 예쁘면 더 잘써지는듯 하고 예쁘게 쓰고싶어서 딱 맘에 들어 구입!!

❗생각보다 연한 컬러의 색감이였어요!! 제트스트림 볼펜 사용해왔는데 그거에 비하면 굵기 때문인지 몰라도 필기감은 개인적으로 좀 별로였어요! 제트스트림이 더 낫더라구요
파스텔톤은 예쁘긴한데 글쓰면 잘 안보여서 개인적으론 별로였는데 막상 글쓰거나 간단하게 사용하기엔 그렇게 연한느낌은 아니고 컬러도 예뻐서! 또 연한색 치고는 나름 잘보여서 잘 쓸것같아요! 처음 사용안할 컬러는 끝에 캡이 씌워져 있어서 안전하게 보관할수있어 좋았어요!


사셔도 절때 후회안함 | 열심히 후기 읽어보고 구입했는데 그후기가 다 맞는말일걸 인증했습니다 필기하기에 0.5가 딱맞고 컬러도 엄청 이뻐요 여태 산것중젤 맘에 드네요 사라라클립빈티지는 같은 0.5인데도 선이 좀 굵은편인데 이거슨 좀 날렵하니 부드럽게 잘 써집니다 일반 문구점에서는 2천원씩 팔던데가격도 거의 절반가에 사서 넘만족합니다 다쓰면 심이라도 사서 계속쓸것 같아요 대만족입니다


공부하고 싶어진단말에 샀는데 기대만큼은 아님 | 색감은 상큼하고 이뻐요

필기하다가 줄도 긋고 하는데 끊길 때가 있어요

나쁘진 않은데 몬가 애매하네요

굵은 심 선호하는 편인데

흠..그다지 만족을 못하겠어요

다른 펜으로 갈아탈까 합니다


제브라 사라사클립볼펜 0.5mm, 5색, 1세트생각했던 것 보다 두껍게 나오고, 볼 돌아가는거 살짝 거친 느낌이 있지만 컬러가 맘에 들어서 만족해요. 잉크색이 보이는거랑 똑같아요. 아직까지는 잘 써지네요.
근데 볼펜 앞에 붙여진 붉은 씰이 너무 안 떨어져요. 보통은 당기면 그냥 빠지는데 이건 한 번에 안 떼짐.


제브라 사라사클립볼펜 0.5mm, 5색, 1세트생각보다 필기감 별로인데 가격은 좀 비싼것 같아요 색감은 이쁜데 그닥 부드럽지 못한감이 없지않아 있음


제브라 사라사클립볼펜 0.5mm 상품구매


The post 제브라 사라사클립볼펜 0.5mm 생각보다 appeared first on koreameta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